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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검색광고 / 쇼핑몰검색광고 / 콘텐츠검색광고 / 브랜드검색광고 / 플레이스검색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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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검색광고 / 쇼핑몰검색광고 / 콘텐츠검색광고 /

브랜드검색광고 / 플레이스검색광고

01|Site Search Advertisement 

사이트검색광고

각 포털 사이트(Naver / Kakao / Google)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광고가 노출되는 서비스입니다. 

키워드를 '검색'하는 행동 자체가 '구매의도'가 

담겨있기 때문에 높은 전환율을 보이는 서비스입니다. 

키워드 노출과 높은 전환율  chevron_right 

특정 키워드를 등록하여 해당 키워드를 검색한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잠재고객이 직접키워드를 검색하고, 
노출되기
때문에 더 높은 전환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점유  chevron_right 

직접 키워드를 선별하여 등록하기 때문에, 원하는 키워드
검색시 검색결과를 점유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chevron_right 

광고시스템 내 지역, 성별, 연령, 기기 유형 등 다양한
데모그래픽 정보를 기반으로 광고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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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Shopping Search Advertisement

쇼핑검색광고

네이버 쇼핑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로,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클라이언트의 상품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스마트스토어 보유 시 진행 가능합니다.

직접구매전환 chevron_right 

상품을 구매하고자하는 잠재고객에게 노출되기 때문에, 
다른 서비스보다 직접구매전환율이 높으며, 판매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광고수익 측정(ROAS) chevron_right 

광고로 인한 매출액 (광고수익)이 파악되어 광고비용 대비
광고수익(ROAS)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효율성을 평가하고 광고를 재검토하며, 

예산을 최적화하여 광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매전환율  chevron_right 

쇼핑몰검색광고의 효율은 광고성과도 중요하나,
스마트스토어 내 상세페이지의 퀄리티가 낮거나, 
스토어리뷰가 없다면, 구매전환되지 않고, 이탈됩니다. 
때문에 쇼핑검색광고를 집행하기 전 상세페이지 재검토 및
리뷰누적이 필요합니다. 

03|Content Search Advertisement

콘텐츠검색광고

이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네이버 검색 결과

VIEW영역에 콘텐츠로 노출되는 서비스며, 브랜드 블로그를 

통해 정확하고 신뢰성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블로그 영역노출 chevron_right 

키워드 검색 시 VIEW 탭에 노출되기 때문에 이용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노출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노출영역 chevron_right 

네이버 VIEW 영역 뿐만 아니라, 스마트블록 영역,
블로그 하단영역, ZUM포털, MO버전 뉴스, 카페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연관성 높은 광고 chevron_right 

사용자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를
보여주기 때문에 긍정적인 인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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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Brand Search Advertisement

브랜드검색광고

브랜드 이름이나 관련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상단에 노출 되는

서비스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월 검색량이 어느정도 있을 경우,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브랜드 신뢰도 chevron_right 

검색결과 상단에 브랜드 웹사이트로 이동되는 정보 전달
페이지가 노출되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고, 관련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 차단 chevron_right 

경쟁사가 자사 브랜드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결과에서 자사 브랜드가
가장 먼저 노출되어 브랜드 소유권을 강조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보성 메세지 전달 chevron_right 

브랜드의 핵심 메세지와 프로모션을 사용자에게 일관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최신 소식이나 
특별 할인 정보를 검색결과에서 확인이 가능하여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05|Place Search Advertisement

플레이스검색광고  

사용자가 특정 장소나 지역 관련된 검색을 할 때,

지도에 노출되는 서비스입니다. 

지역 타겟팅 chevron_right 

특정 지역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기
때문에 해당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할 경우, 매우 

효과적인 서비스 입니다. 특히 방문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기 때문에 필수로 진행해야하는 
서비스입니다.

높은 전환율 chevron_right 

사용자가 특정장소나 서비스를 찾고 있을 때 노출되므로,
구매의도가 명확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얻고, 즉시 행동에 나서기 

때문에 광고효과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합리적인 광고비용 chevron_right 

광고비는 입찰가를 바탕으로 산정되지만, 다른 광고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있는 운영이 가능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입장에서

 ‘주체’가 되어 광고하겠습니다

01|Site Search Advertisement 

사이트검색광고

각 포털 사이트(Naver / Kakao / Google)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광고가 노출되는 서비스입니다. 

키워드를 '검색'하는 행동 자체가 '구매의도'가 

담겨있기 때문에 높은 전환율을 보이는 서비스입니다. 

키워드 노출과 높은 전환율


특정 키워드를 등록하여 해당 키워드를 검색한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잠재고객이 직접 키워드를 검색하고, 노출되기 때문에 더 높은 전환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점유


직접 키워드를 선별하여 등록하기 때문에, 

원하는 키워드 검색시 검색결과를 점유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광고시스템 내 지역, 성별, 연령, 기기유형 등 

다양한 데모그래픽 정보를 기반으로

광고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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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Shopping Search Advertisement

쇼핑몰검색광고

네이버 쇼핑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로,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클라이언트의 상품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스마트스토어 보유 시 진행 가능합니다.

직접구매전환


상품을 구매하고자하는 잠재고객에게 노출되기

때문에, 다른 서비스보다 직접 구매전환율이 

높으며, 판매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광고수익 측정(ROAS)


광고로 인한 매출액(광고수익)이 파악되어 

광고비용 대비 광고수익(ROAS)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효율성을 

평가하고 광고를 재검토하며, 예산을 

최적화하여 광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매전환율


쇼핑몰검색광고의 효율은 광고성과도 

중요하나, 스마트스토어 내 상세페이지의 

퀄리티가 낮거나, 스토어리뷰가 없다면, 

구매전환되지 않고, 이탈됩니다. 때문에 

쇼핑검색광고를 집행하기 전, 상세페이지 

재검토 및 리뷰누적이 필요합니다.

03|Content Search Advertisement

콘텐츠검색광고

이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네이버 검색 결과 VIEW영역에 콘텐츠로 노출되는 서비스며, 브랜드 

블로그를 통해 정확하고 신뢰성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그 영역노출


키워드 검색 시 VIEW 탭에 노출되기 때문에 

이용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노출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노출영역


네이버 VIEW 영역 뿐만 아니라, 스마트블록 

영역, 블로그 하단영역, ZUM포털, MO버전 

뉴스, 카페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연관성 높은 광고


사용자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를 보여주기 때문에 긍정적인 인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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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Brand Search Advertisement

브랜드검색광고

브랜드 이름이나 관련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상단에 

노출 되는 서비스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월 검색량이 어느정도 있을 경우,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브랜드 신뢰도 


검색결과 상단에 브랜드 웹사이트로 이동되는 정보 전달 페이지가 노출되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고,

관련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 차단  


경쟁사가 자사 브랜드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결과에서 자사 브랜드가 가장 먼저 

노출되어 브랜드 소유권을 강조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보성 메세지 전달 


브랜드의 핵심 메세지와 프로모션을 사용자에게 일관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최신 소식이나 특별 할인 정보를 검색결과에서

확인이 가능하여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05|Place Search Advertisement

플레이스검색광고

사용자가 특정 장소나 지역 관련된 검색을 할 때, 

지도에 노출되는 서비스입니다. 

지역 타겟팅 


특정 지역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기 때문에 해당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할 경우, 매우 효과적인 서비스 입니다. 

특히 방문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기 때문에 필수로 진행해야하는 

서비스입니다. 

높은 전환율   


사용자가 특정장소나 서비스를 찾고 있을 때 

노출되므로, 구매의도가 명확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얻고,

즉시 행동에 나서기 때문에 광고효과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합리적인 광고비용 


광고비는 입찰가를 바탕으로 산정되지만, 

다른 광고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있는 

운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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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의 입장에서 ‘주체’가 되어 광고하겠습니다